본문 바로가기

뉴스토픽

bmw 520d 중고 가격 신사임당

bmw 520d 중고 가격 신사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저는 저번주 주말에 어머니가
타고 다닐 중고차를 구매하러 
중고차 매장에 갔다왔는데요
제가 재일 좋아하는 차를 보고왔는데
아직 아무도 구매를 안했다고 해서
공유좀 해드릴겸 눈호강좀 하시라고
이렇게 공유의 글을 쓰게 됐어요~!
어머니는 자주 움직이는 일을 하시는데
자동차가 필요 할것 같다고
저번주 금요일날 저녁에 그러시더라구요
저녁밥을 먹구있는데
 
 
그래서 무슨일 있는줄 알앗더니
어머니 일하는곳에서 꼭 필요한건
아닌데 있으면 어머니도 편하고
그렇다고 하셔서 아버지가
고민끝네 결국 주말에 구매하러
다같이 중고차 매장에 갔다 왔는데요
어머니도 이전에 일하던곳에서도
보험 이다보니 차가 필요해서 
차를 구매했다가 일을 그만두면서
다시 그차를 판매를 하고
이번에 다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어머니는 짐같은거 있는것도 아니고
이동수단으로 필요한거라서 간단한걸로 
구매하자고 해서 알겠다고 중고차 매장에
도착해서 사무실로 가서 직원에게 이런저런
설명을 했더니 10분만 기다려 달라고
하더군요 아무래도 사무실 사람은 사무직
하는사람이거나 직급이 있는사람 인거
같더라구요 무튼 거진 10분 기다리니간
직원이 와서 직원따라 안내받고
구경하러 갔어요 가서 구경하는데
3대 정도까지 보다가 구매를 안하고
다른대 갈려다가 마지막에 차량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했어요~!

 
어머니는 모닝을 구매하셨어요 그래서
사무실가서 계약서 쓰고 구매를
하고 다음주에 찾으러 가기로했는데요
나가기전에 제가 재일 좋아하는 차량이
떡하니 서있더라구요 그래서
아버지랑 어머니께 바쁜 거없으면
이거까지만 구경하자고 했더니
어머니도 흔쾌히 허락 해주셔서
구경을 할수가 있었는데요
마침 다른손님 소개 해드리고
오는 직원분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그 직원분이랑 같이
구경하면서 설명을 들었어요~!

 
제가 재일 좋아하는 차량인데요 요세
이슈가 많이되서 조금 보기도 힘들고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데요 
bmw 520d 중고 인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차량인데 요세 이슈가
너무많이되고 그래서 요세 저도
잘 안쳐 다 보고있는것도 있고
요세 도로에서도 잘안보이더라구요ㅎㅎㅎㅎ;
 
 
그래도 이왕 중고차 매장에 왔는데 
떡하니 있으니 구경하기로 마음도 먹었고
부모님께 허락도 받았으니 마음껏 구경을
했는데요 처음에는 직원분과 함께 외관하고
엔진 이야기를 하면서 설명을 들었는데요
제가 스리 슬쩍 물어봤어요~!
요세 이슈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냐고
물어봤더니 할말이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bmw 520d 중고 가격
엄청나게 떨어졌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녀석의 가격을 물어봤는데
엄청나게 저렴하더라구요 정말
이번에 이슈가 정말 큰 타격을 준거
같더라구요ㅠㅠ
 
 
근데 이녀석은 안전하다고 하면서 
최근에 엔진을 2번이나 점검을 받았다는
점검표를 보여주시더라구요 이래이래
문제가 있는점을 고쳤다는 둥 이런말들이
적혀 있더라구요! 근데 저의 생각도 
똑같은데요 모든 차량들이 다 그런게
아니더라구요 누구는 잘끌고 다니고
누구는 일이 생기고 그런거 보면 자주
점검을 안해서 그런건 아닌지 
이런생각도 들긴했어요!
그렇다고 그런분들을 잘못했다
점검을 자주안해서 그렇다
그런 이야기를 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자주 점검했으면 
좋았을텐데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무튼 엔진과 외관을 다 구경을 했는데요
무사고 차량이라서 그런지 외간은
아주 깔끔한 상태였어요 만족 할 정도였어요!
bmw 520d 중고의 년식과 주행거리는
15년식 63,517km 였는데요 년식과 주행거리
비교 해보녀 딱 정하게 탄 정도
이더라구요 외관상태다 보고 실내공간을
구경하러 들어갔는데요 너무 멋잇더라구요
제가 재일 좋아하는 차량이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내부 공간이 너무 멋잇더라구요


들어가서 신나지만 일단 옵션들의 기능을 확인을
했는데 아주 잘 작동하더라구요 년식이고
주행거리고 이런거 상관없이 너무나 잘되고
버튼들도 사용감이 너무 없어서 중고차가
맞나 싶을정도록 상태가 좋았어요!
기어봉도 너무나 깨끗하고 부드럽게
잘 움직이더라구요 그런데 아무래도
고급차량이다 보니 제가 모르는 옵션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직원분에게 
이것 저것 구경하면서 모르는부분들
물어봤더니 친절하게 하나씩 다
가리켜 주시더라구요 사용하는 방법도
가리켜주시고 너무나 감사했어요ㅎㅎ
그리고 고급차량 답게 역시
블랙박스가 전방과 후방으로
2개다 설치가 되어있더라구요
그러니 더 안전운전을 하게되는
것도있고 블랙박스가 있으니
뭔가 든든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전좌석도 앉아봤는데 아직도 시트상태는
매우 좋더라구여 아직도 푹신푹신 하니
편안함이 저절로 오더라구요 그렇게
실내구경 다하고 나올라고 하다가
천장에 선루프가 있는걸 발견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선루프나 파노라마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아버지 차에도
파노라마가 있는데 생각보다
실내공간 분위기도 다르고
밤이 되서 드라이브 가면서
열어놓고 드라이브 가면은
기분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여러모로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선루프와 파노라마를
매우 좋아하는데요
bmw 520d 중고에도 설치
되어 있는걸 보니 더 멋잇더라구요!!


더 구경하고 싶었지만 부모님이 귀찮다고
언능 가자고 해서 구경할건 다구경하고 나왓지만
뭔가 아쉽더라구요 ㅠㅠ더 보고싶었는데ㅠㅠ
하지만 구매 할것도 아닌데 계속 보고는것도
민폐인것 같아서 일찍 나오길 잘한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bmw 520d 중고 가격
2,770만원 이였어요!
년식과 주행거리가 좀있는것 도있고
요즘 이슈때문에 그래서 가격이
많이 내려가긴 했는데 이차량은 
이미 엔진 점검을 2번이나 확인한 차량이
더라구요! 점검표를 보니 안정감도
생기고 믿음감도 생기고 아주 좋더라구요!

이슈는 이슈지만 그렇다고 지금 모든
차량이 다그런건 아니자나요
다른 사람들은 잘만 타고다니던데
꼭 무좋건 그런다는건 아니니
너무 나쁘게만 보지말아주세요 !
혹시라도 보고 마음에 들거나
고민 하고 계신분들 계신다면
제가 다녀온 해피카 중고차 매장
번호를 가리켜 드릴 테니한번
상담을 받아보세요!

BMW 뉴-5
오토 흰색 경유
15년식 63,517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