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타이니팜

[1/10 업데이트] 타이니팜! 말하는 불곰!!말하는 북극곰!! 칠면조 등장!!!

타이니팜
타이니팜말하는불곰
타이니팜말하는북극곰
타이니팜칠면조
타이니팜1/10일
타이니팜1/11일
타이니팜 1월10일
타이니팜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앱솔입니다^^
지난번에 복덩이펜더를 얻었는데
바로 안나와서 2013명이
다 받아간줄알고 뻘쭘했는데요;;
다음날 보니까 있더라고요^^



이번에는 말하는 불곰과!!
말하는 북극곰과!!
칠면조가 업데이트 되었어요^^




그리고 얼어붙은 알이 세일중이고요^^
그 얼어붙은알에서 루돌프와
산타꼬꼬마병아리를 얻으실 수 있어요!

(이때를 기다리며 벨을 모은거야 ㅠㅠ햄볶앙♥)



업 데이트~



꺄항! 좋습니다!!
이럴때 벨을 쓰는거예요!
(저는 돈 안지릅니다!)



왼쪽부터
칠면조
말하는불곰
말하는북극곰이예요^^
(누가몰라)



퀘스트는!















이렇다네요;;

저는 주로 말하는 동물뽑을때
2단계와 3단계를 교배해서 뽑아요^^


예) 갈색양 + 검정양 = 말하는양!



그리고 저는 새로운 동물나오면
바로 사냥꾼에 있더군요!
다른분들도 그러신가요??


그럼 이만!!
새로운소식있으면 바로바로 수정하겠습니다!!







이번에 돈을 너무 많이썻어요 ㅠ(내골드ㅠㅠ)



내벨 ㅎㅎㅎ 좋은 결과가 있기를바라며,!!!



나는 너희에게 기대가 많아,!!
















그런데





뭐...하나는 새거니까^^;;



기대하겠어!!



아.....12벨이 600원으로변신...



2번째 도전!!





음?



아.. 있어



또 도전!



너한테 기대가많아!!



정말정말!!!



진짜진짜!!



(라면! 음?)



밥쥬겠어 ㅠㅠ



이런 마당을나온 청둥오리자식아 ㅠㅠㅠ 님 이미있음 ㅠ



그러던중 보관소를 뒤적거리다가!!!



이렇게 곰두마릴 발견했어요 ㅠㅠ
이미 곰을 사버렸다고...
예전에 미리 대비해놓아도 안쓰면 그만이지..
ㅠㅠ슬프네요..



오늘하루 슬플것같아요...

모두모두!! 빨리뽑아서 퀘스트를 완료하세요!!^^



ID: lhw9910
친추 부탁해요!! 페가수스도 있고요!
에메랄드빛 유니콘도있고 종류많아요!!!
하하하



ID: ansungwooan
이건 제 친구농장인데요^^
저보다 훨~~씬 늦게시작했으면서
벌써 따라잡았어요;;
친구가 홍보좀 해달레요^^ 많이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