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토픽

허안나 결혼 남자친구 김지민

비디오스타에는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이 출연했는데요



이날 MC 박소현은 김성일에게 개그우먼 김지민의 느낌아니까~ 의 원조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그는 유행어가 원래 사실 다른거였다고 말하며, 약간 프렌치 스타일인데 비성으로 느낌 참 죠타 라고 하던 버전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유행어에 대한 비하인드를 말하며 쓰려고 탐내던 개그우먼들이 많았다고 말했는데요


박나래, 장도연, 허안나, 김지민 모두 다 자신이 쓴다고 말해서 잘맞는 사람에게 주려고 한번씩 해보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원래는 당첨이 허안나한테 갔는데, 당시 패션넘버5빼고 코너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얘기하다가 김지민이 가져갔다고 말했네요

또한 하안나는 인스타그램에 종종 직접 그린 웹툰을 올렸는데요


망원동 짐승녀라는 웹툰은 큰 사랑을 받기도 했으며, 일주일에 한번은 힘들고 2주일에 한번 올리겠다며 관심 감사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 웹툰 내용은 '짐승녀들의 짐승'을 대상으로 하는 독특한 컨셉내용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 허안나는 한 프로그램에 출연했을때 이휘재가 그녀의 남자친구에 대해서 말했는데요항상 물어보면 남자친구가 있다고 하지만 실제로 본적이 없다고 말했네요



또한 최화정의파워타임(최파타)에 나와 전 남자친구가 전직 개그맨이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개그를 할때는 선후배 사이었는데 개그를 그만두고 사귀게 됐다고 말했네요.


이외에도 183cm 김창렬 같은 느낌, 일반인 등 여러번 밝히기도 했습니다.



아직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나이는 1984년생 프로필 키 170cm 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