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타이니팜

타이니팜 업데이트 토이빌리지가 새롭게 나왔습니다~

타이니팜 업데이트 토이빌리지가 새롭게 나왔습니다~

 

어제 오후 타이니팜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이웃님들도 모두 업그레이드 잘 하셨나요??ㅋㅋㅋ

타이니팜에서 겨울맞이 토이빌리지가 업데이트 되었어요^^

 



 

타이니팜 로딩 화면도 겨울로 새롭게 바뀌었는데요 ㅋㅋ

타이니 비치와 같이 토이빌리지 맵을 구매하여야 해요~

타이니팜 업데이트 토이빌리지의 가격은 75,000골드!!

그동안 모아둔 골드로 가뿐하게 구매완료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타이니팜 레벨 30부터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전체적인 느낌도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바뀌었습니다

새롭데 업데이트된 타이니팜 토이빌리지는 구역별로 레벨별 확장이 정해져있는데요 ;;

아;;; 이런거 왠지 오기가 생기게 만드네요 ㅋㅋ

 


 



 

다른 맵과는 다르게 토이빌리지만의 장점은 동물자격들이 싸다는 점!!

100,000골드 부터 만원씩만 비싸지게 되있네요~ 와우~ ^_____^

동물보유수를 늘리는 건 어렵지 않겠어요 ㅋㅋㅋ

 



 

동물저장소와 shop가 기존의 맵들 디자인보다 너무 귀여워졌습니다

쭈미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

처음에 토이빌리지 맵을 처음 접했을때..왠지 어려워보이고

그랬는데 이것저것 조금씩 만져보니까 전혀~ 어렵지 않더라고요~

 



 

아직은 토이빌리지 맵을 시작하는 단계라 많이 꾸며놓진 않았는데

개인적으로 다른 맵보다 토이빌리지에 애착이 가네요~ +_+

 



 

알프레도 토이빌리지 맵입니다.

아 . 너무 부럽네요 @-@

전 언제 이렇게 꾸밀수 있을까요~ ㅋㅋㅋ

 



 

친구의 농장을 방문하면 우정의 증표를 하나씩 주고 있네요~

10개를 모으면 우정의 증표 1개를 획득할수 있습니다.

 

이것이 무엇에 쓰는 물건이고~~

ㅋㅋ 애정,장난감 부품, 우정의 증표로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 수도 있다고 하네요+_+

 



 

새롭게 업데이트 된 타이니팜 토이빌리지로

아기자기하게 자기만의 장난감 세상을 만들어 보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