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타이니팜

타이니팜 - 말하는 유니콘 & 피닉스

ID: lhw9910

ID: ansungwooan


♥ 타이니팜 - 두번째 이야기

 

 



 

그동안 레벨이 오르고 농장도 더 커졌어요

몇주 뒤엔 바빠질 꺼라서 게임 할 시간도 없어질 테니까 몰아서 열심히 하려고 하다보니 레벨이 업!!업!!업!!ㅋㅋ

순백색 알파카도 생기고, 다람쥐 토끼도 생기고.. >_<


 

집도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그 옆에 깨진 알과 발자국은 최근의 미션을 완성해서 받았어요.

그런데 대체 이게 뭘 뜻하는 건가요?ㅋㅋㅋ 아 뭔가 굉장히 심하게 허무해졌어요


 

그동안 동상도 꽤 모였네요ㅎ



 

동물보관소에 점박이 염소도 있고, 100레벨 말하는 닭도 2마리 있고,

유령사슴에 곰종류까지 4페이지가 가득 있었는데.... 풍성했던 농장이.... 몇 분 뒤 급 변했어요ㅠ

사냥꾼 오두막에 유니콘이 떴지 뭐예요!!!!!!

 



 

아 기다리 고 기다리던 유니콘!!!!!!

12만이 넘어서 웬만한 동물.. 다시 구입할 수 있는 동물은 다 팔아버렸어요

 

 

+ 1

 



 

유니콘이 도착했고  농장도 다시 꾸며봤어요ㅎ

근데 유니콘 눈 참 무섭게 생겼네요 성장속도도 24시간..... 후덜덜...;;;

혼자 두면 외로우니까 빨리 한마리 더 얻으려면 열심히 돈 모아야겠어요!!ㅎ

 

 

+2

 



 

피닉스가 생겼어요!!!!!! 아 이 감격!!!! 15벨하는 알깨고 나온 피닉스입니다




 

컬렉션에 들어가봤더니 실제 몸값이 975벨이군요

우왕ㅎㅎㅎ 이렇게 엄청난 녀석을 15벨로 얻다니ㅠㅠㅠㅠㅠㅠ




 

피닉스의 기운을 받으라고 알 하나 더 피닉스 옆에 깨봤더니 쨘~~!

말하는 유니콘이 나왔어요 오늘은 되는날인가요!!!ㅋㅋㅋ

가끔 알 깰때마다 삽질했었는데ㅋㅋㅋ 말하는양이나 마녀양이 튀어나왔을땐 욕나올뻔ㅋㅋㅋㅋ

그런데 오늘은 왜이런건지ㅎㅎㅎ

 

이 아이 몸값이 20만.....와우 유니콘도 두마리 생기고 교배할 수도 있게 됐어요ㅎㅎㅎ

잘 키워야겠어요ㅎㅎㅎ 

 

+ 3



 

말하는 얼룩말 완전 멋지지 않나요?!ㅋㅋㅋ 오빤 타팜스톼일~~~~~



ID: lhw9910

ID: ansungwoo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