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타이니팜

[ 타이니팜 ] 고급배 획득 / 벨 얻기 팁

끄적거림을 시작합니다~☆

 

 프리벨 , 크리스마스 벨트리 , 동물 마스터리등등으로 

 

벨 50개를 만들었네요

 

50개까지 만든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고급낚시배를 사기 위해서 였습니다.

 

고급배 사면 멋도 나는거 같고

 

골드도 많이 벌어다 줄거 같아서 샀습니다 ㅎㅎ

 



고급배를 사는 모습입니다.



벨이 0개가 됐지만 고급 낚시배 를 얻게 됀게 기쁘네요

 



일반배랑 다른점이라면

 

일반배는 최대로 배 업글하면 문어까지 낚을 수 있지만

 

고급배는 문어까지 기본이고 다른 물고기도 낚을 수 있네요

 

 



마지막 배업글까지 하면요

 

녹새치까지 수확 가능합니다.



근데... 고급 낚시배는 로만 업글이 가능하네요.

 

아마 마지막 업글까지 할려면 어마어마한 벨이 들거 같네요

 

 

 

 

 

 

 

 

 

 

 

 

 

<<벨 얻기 팁>>

 

벨은 직접 자신의 돈을 내서 사는것 말고 얻는 방법이 많이 있어요

 

부족하고 모두가 알법하지만 팁좀 알려드릴게요

 

 

첫번째 프리벨을 이용하자



먼저 프리벨 이걸로 벨을 얻을수 있죠

 

컴투스 회사에서 만든 게임들 받기 하면

 

벨을 1벨~ 최대 8벨로 주는 어플도 있으니

 

아주 좋아요

 

 

 

 

두번째 프리벨안에 있는 

Watch The Ballerina Stunt - Volvo Trucks 을 매일매일 이용하자



프리벨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Watch 로 시작하는게 있을겁니다.

 

이걸 한 번만 클릭해봅시다.



그럼 유투브가 들어가지죠..

 

그냥 들어가자마자 나가셔도

 

1개 가 추가로 얻어져 있을겁니다.

 

근데 이게 신기한 점이요

 

매일 매일 프리벨에 들어가보면

 

저 배너가 계속 있어요

 

그래서 매일매일 을 얻으 실 수 있습니다!

 

세번째 벨나무를 이용하자


 크리스마스 트리  and 벨 나무 를 사시면

 

하나도 업글 안하시면 36시간 마다 한번씩 벨을 얻을 수 있어요

 

그리고 한번 업글할려면 둘다 50벨씩 듭니다.

 

업글을 하시면

 

벨을 23시간 마다 한 번씩 줍니다.

 

장기적으로 보면 이게 훨씬 더 이득이죠~


한번 더 업글할려면 150벨 을 드려서 업글하시면

 

11시간 이 하루에 2번 씩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업글은 300벨 입니다.

 

엄청 비싸죠..

 

업글을 하면 5시간마다 한 번씩 벨을 줍니다.

 

300벨주고 업글할려면 엄청 오래걸리겠죠 ;;

 

장기적으로 보면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부족한 3가지의 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IID: lhw9910

ID: ansungwooan

 

끄적거림을 끝맺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