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타이니팜

타이니팜 업데이트 완료 (말하는불곰 얻기)

타이니팜 업데이트 완료 (말하는불곰 얻기)


 (농장ID: lhw9910)


오늘 복덩이팬더 퀘스트가 종료되고 말하는불곰 얻기라는 퀘스트가 시작됐네요~!

 

퀘스트 내용은 하단부에 있으니

급하신분은 아래로 쭉 내려가세요~ ㅋ

 



 

타이니팜에 접속하니까

아래와 같이 공지창이 뜨네요.

  



 

그래서 혹시나하고 상점을 가보니

얼어붙은 알이 20% 세일을 하고 있군요^^

 


 

 추가로 새로운 동물들이 업데이트가 되었는데요.

 


 

말하는불곰말하는북극곰이 추가되었고

새롭게 칠면조가 추가되었네요 ^^

오만골드는 오바다...

 




 

마스터리 작업할게 5개나 생겼네요 ㅋㅋ

벨이 10개군요 ㅎㅎ

 

 

그러면 이제 본격적으로 말하는불곰 얻기 퀘스트를 진행해 볼까요? ^^

 

준비물: 청록색 불곰 2마리, 애정 최소 38개 이상

 



 

1. 말하는 불곰 얻기

청록색불곰을 교배해서 말하는불곰을 뽑으면 완료~!

(마지막 퀘스트를 위해서 말하는불곰은 2마리를 뽑아야 해요~)

 



 

2. 말하는 불곰 달래기

말하는불곰에게 애정을 20회 주면 완료~!

 



 

3. 말하는 불곰 기분 풀어주기

말하는불곰에게 먹이를 1회 주면 완료~!

 


 

4. 악단 만들기

말하는불곰의 마스터리를 3까지 올리면 완료~!

 

5. 연주실력

말하는불곰을 5회 교배하면  퀘스트 완료~!

 

  

1월 17일 낮12시까지 퀘스트를 완료하면

2배 경험치와 2배 골드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까

지금 빨리 진행해보세요^^


타이니팜 업데이트 완료 (말하는불곰 얻기)


 (농장ID: lhw9910)


오늘 복덩이팬더 퀘스트가 종료되고 말하는불곰 얻기라는 퀘스트가 시작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