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타이니팜

타이니팜 업데이트 (말하는 불곰)

친구 추가 하세요~ [lhw9910]


타이니팜 업데이트 (말하는 불곰) 

 

안녕하세요~

타이니팜 새해 이벤트 업데이트가 끈난지 얼마 안됫는데 또 다음 이벤트가

시작됫네요

타이니팜 업데이트..너무 심심할 틈을 안주시네요ㅋㅋ

요번엔 어떤것들이 업데이트 됬는지 살살 살펴볼까요?

 



 

타이니팜을 접속하자마자 공지가 하나 뜨네요

에벤트 기간 동안 얼어붙은 알을 통해 루돌프와 산타꼬꼬마병아리를 구할수 있대요

난 요런게 참 좋더랑ㅋ

 



 

바로 상점을 들어가 봣더니 역시나 얼어붙은 알을 세일하고 있네요^o^



 

밑으로 조금 내려봤더니 타이니팜 새 식구들이 쪼로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음~역시 귀엽네요~

개인적으로 말하는 불곰이 조금 더 귀여운 것 같기도 하고ㅋ

 



 

칠면조라는 완전 새로운 애가 나와서 얘도 해야하지만 얘는 나중에 찬찬히

하면되구 일단은 말하는 불곰 퀘스트를 먼저 해야겠어요!!

 

타이니팜 업데이트 (말하는 불곰)

 



 

타이니팜 업데이트 말하는 불곰 얻기 본론으로 들어가 볼까요?

청록색 불곰을 교배해 말하는 불곰을 얻으라는 퀘스트예요

 



 

전 항상 그렇듯 이미 다 팔아 버린 관계로다가 처음부터 다시 시작..아 승질나!!

내가 미쳤지-_-

인벤에서 미리 사냥해둔 불곰 두마리 꺼내서 청록색 불곰부터 시작해야 해요ㅠ

여러분은 마지막 모든 3단계 동물을 보관함에 보관해 두셔야 해요 꼭!!

나중에 완전 피곤해져요ㅠ

 

타이니팜 업데이트 (말하는 불곰)

 




 

타이니팜 업데이트 말하는 불곰 퀘스트 순서 입니다!!

 

1 말하는 불곰 얻기-청록색 불곰을 교배해서 말하는 불곰을 얻는다

 

2 말하는 불곰 달래기 -말하는 불곰에게 애정 20회를 준다

 

3 말하는 불곰 기분 풀어주기-말하는 불곰에게 먹이 1회를 준다

 

4 악단 만들기-말하는 불곰의 마스터리3까지 올린다

 

5 연주실력-말하는 불곰을 5회 교배한다

 

요번엔 시간에 쫒기지 않고 퀘스트를 완료 하고 싶네요ㅋㅋ

여러분도 화이팅 하셔서 귀여운 말하는 불곰,말하는 북극곰 얻으시길 바래요^o^

 

타이니팜 업데이트 (말하는 불곰)


친구 추가 하세요~ [lhw9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