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타이니팜

[타이니팜] 말하는 불곰 / 말하는 불곰 얻기 / 말하는 불곰 퀘스트 / 타이니팜 업데이트







 

실로 오랜만에 올리는 타이니팜 리뷰ㅋㅋㅋㅋ

 

사실 전에 리뷰 쓰고있다가 너무 늦은 것 같아서 그냥 안올렸었어요ㅠㅠ흑흑

요번에는 귀여운 말하는 불곰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청록색 불곰을 교배하면 얻을 수 있다니 힘내보아요!!

 

 

 



 

 

저는 마침 청록색 불곰이 두마리 있었어요ㅎㅎ

알깠는데 나와서 보관해주고 있었거든요ㅎㅎㅎㅎㅎ

 

 

 




 

 

빨리나온 것 같지만 말하는 불곰 뽑는데 이틀걸렸어요ㅠㅠ

아 진짜 안나와요ㅠㅠ

게다가 청록색 불곰은 애정을 9개씩 먹어서 더 뽑기 힘들었음

 

 

 



 

말하는 불곰이 나온 후에는

말불곰을 달래주라는 퀘스트가 나와요!!

 

애정을 20개나 줘야 하니까 미리미리 모아두세요!!!

 

 

 



 

애정 20개를 주고 나니 울다가 진정을 했대요ㅎㅎ

 

 

 


 

 

말하는 불곰을 또 달래주려면

먹이를 1회 주어야 해요!!!!!!

 

말불곰 크려면 5시간은 넘게 기다려야 한답니다!!!!

 

먹이주고 다음 퀘스트 올리도록 할게요ㅎㅎ

 

즐거운 타이니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