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타이니팜

[타이니팜 동물소개] 루돌프

 루돌프 사슴코는 매우 반짝이는 코~


 오늘 소개는 루돌프입니다.

 이거 어쩌다보니 할로윈에 이어 계속 철지난 이야기들을 하게되네요. 1월도 벌써 절반 이상이 지나간 시점에서 루돌프라니 뜬금없기는 하지만 기왕 시작한거니 함 써볼랍니다.







 루돌프는 지난 크리스마스 이벤트 때 퀘스트 진행시에 나눠줬답니다.

 그런데 이 루돌프가 콜렉션에도 없는데다가 또 한마리 밖에 없으니 교배도 불가능해서 애물단지로 여기는  분들도 많았죠.(심지어 아직 인벤에서 꺼내지도 않은 분도 계시더군요. 인내심이 정말 대단하십니다.)

 그래도 저는 다른분들이 다 팔아버리는 와중에도 동물보관소에 고이 모셔두고 있어요. 어쨌든 지금은 구할래야 구할 수도 없는 동물이니 언젠가는 희소성이 생기지 않겠어요?^^ 




 루돌프                     성장시간 : 24 hrs         exp : 300         Gold : 135 

 저는 이 루돌프의 빨간코도 그렇지만 저 발에 신고있는 빨간 양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저 양말 어디서 샀지? 완전 It 아이템인데ㅋㅋ


 돌프야, 아직은 내가 동물보관소에 너를 짱박아두고 있지만 올해 크리스마스에 니친구 들어오면 꺼내서 교배함 시켜줄게^^




 아직은 콜렉션에도 없는 루돌프지만

 올해 크리스마스에 짝도 하나 만들어주고 3단계까지 늘려서 콜렉션에 새로 추가해준다면 참 좋지 않을까하는 기대를 해봅니다.

 그럼 이미 루돌프를 팔아버린 사람들이 너무 배가 아프려나?..